산만함에서 집중력을 키우는호흡집중명상 (오디오30분)

호흡 집중 명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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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흡 집중 명상은 데일리명상중 하나이며, 호흡 집중 명상은 머리가 복잡하고 집중이 잘 안될때 효과적입니다.

명상은 현대인을 위한 마음운동법입니다. 자이에서 제공하는 데일리명상을 통해 좋은 마음과 좋은 기분을 길러내는 체험,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연습과 마음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데일리명상에 꾸준히 참여하다보면 마음이 힐링되는 것은 물론, 머리가 맑아지고 감정조절이 수월해지며 마음의 균형을 찾아갑니다.

호흡 집중 명상에서는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는 연습을 지속적으로 하면서, ‘마인드풀니스-mindfulness’ 명상을 연습합니다. 호흡 집중 명상을 꾸준히 하다보면, 집중도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 산만하고 복잡했던 머릿속이 맑아지고 차분해질뿐만 아니라, 감정조절을 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명상 초보자부터 숙련자

  • 마인드풀니스
  • 집중력

참가자 리뷰

“많이 피곤하고 몸도 무거웠는데 포커스명상을 마친 뒤 몸뿐만아니라 머리와 마음도 샤워를 한듯 개운한 것 같네요. 명상은 처음인데 값진 경험을 한 것 같아 오길 잘한 것 같습니다.”

30대 여성 | 청담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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